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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딥러닝 아이디어

1. 선수들의 화면을 인지해서 이를 즉각적인 데이터로 변환.

2. 변환된 데이터에서 마우스의 움직임, 미니맵의 이동 거리, 이동과 공격, 스킬 사용 등 명령을 내리는 dpm을 측정

3. 이를 통해 여러 선수들의 스탯을 수치화

4. 개개인적으로는 그 사람의 컨디션이나 변화 방향, 문제점 등을 조기에 파악 가능할 것으로 기대

5. 팀적으로는 영입 선수에 대한 평가와 필요한 선수에 대한 객관적인 수치를 파악

6. 가장 우수한 선수들과 팀의 플레이 스타일을 수치화

7. 특히 이런 데이터를 라인전, 운영, 국지전, 한타, 오브젝트 컨트롤, 갱킹 상황 등 다양한 상황에서로 한정해서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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